틀에 박혀? 이 부동산 조언으로 필요한 정보 얻기

2020. 6. 14. 19:37카테고리 없음


틀에 박혀? 이 부동산 조언으로 필요한 정보 얻기



가능하면 특정 위치에서 가장 많은 이익을 얻기 위해 영업 시간을 조정하십시오.


불행히도 그런 것들은 분별하기 어려울 수 있다.


이 기사는 이러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전달하지는 않지만, 그것은 당신이 부동산을 팔 때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게 하는 몇 가지 유용한 조언들을 제공한다.




많은 주택 소유주들은 다른 것들 중에서도 마당 일, 배관 수리, 그리고 페인트칠과 같은 단순한 유지관리에 압도당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이 물건들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그 부동산을 시장에 내놓기 전에 모든 것이 하나의 매우 큰 직업으로 추가될 것이다.




집을 팔려고 내놓았을 때, 적당한 가격에 내놓아라.


양립할 수 있는 지역 판매와 해당 지역의 주택 가격을 확인한 후 평균의 가장 높은 가격에 가격을 책정하십시오.


처음에 집값이 너무 비싸면, 비용을 줄여야 할지도 모른다.




집을 팔 계획이라면, 시장에 나와 있는 동안 그곳에 계속 살 생각이 있더라도 가능한 한 많은 잡동사니를 없애라.


예비 구매자들을 위해 집을 개방하고 공기가 잘 통하도록 할 때, 그것은 그들이 그 공간에서 그들 자신의 가구를 상상하는 것을 더 쉽게 한다.


게다가 미리 많은 소지품을 챙기고 보관하면 때가 되면 자리를 비우기가 쉬워진다.




잠재 구매자가 집을 팔 때 즉시 물어볼 수 있는 관련 정보를 가지고 있으십시오.


이 정보 목록에 포함할 한 가지는 집을 수리하거나 업그레이드한 모든 계약자의 이름이다.


이를 통해 구매자는 정보를 검토하고 집을 소유한 동안 유지관리에 얼마나 주의했는지 평가할 수 있다.




때때로 경쟁적인 입찰 전쟁을 일으키는 것은 정말로 성과를 낼 수 있다.


현재 면적을 고려하여 경쟁적으로 주택 가격을 책정함으로써, 더 많은 잠재적 구매자들이 관심을 보일 것이다.


여러 명의 구매자가 집을 마련하기 위해 서로 값을 깎으려 한다면, 당신은 애초 기대했던 가격보다 훨씬 높은 가격에 팔리게 될 수도 있다.




누군가 당신의 집을 사도록 하기 위한 보너스를 포함하라.


예를 들어, 새로운 가전제품이나 창문 덮개는 좋은 판매점이다.


이것은 잠재 구매자들에게 매력적인 전략이다.


거래를 성사시키기 전에 어떤 것이 요구되고 있는지, 어떤 것이 가능한지 살펴보십시오.


이것으로 너는 좋은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을 것이다.




이사할 거면 집을 빨리 파는 게 중요해.


오래된 집을 팔려고 하는데 두 채의 집을 팔려고 하면 금방 재정적인 어려움에 빠질 수 있다.


집을 시장에 내놓고 팔 수 있는 시간을 넉넉히 두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집의 매매 가격과 그 지역의 시장에 따라 협상에 깊이 관여할 수도 있다.


집을 빨리 팔아야 한다면 공정한 제안을 포함한 구매자의 요구에 유연하게 대처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절박한 판매 욕구가 없다면 가장 편한 가격을 기다리세요.




만약 여러분이 집을 팔기 전에 내부 그림을 그리기로 선택했다면, 여러분의 취향에 따라 색을 고르지 않도록 확실히 하라.


오히려 화이트, 크림 또는 라이트 베이지와 같은 중성적이고 매력적인 색조를 선택하십시오.


갓 칠한 색의 코트를 벽에 붙이는 것은 여러분의 집이 미래의 주인들에게 노래를 불러줄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성공적인 전술이다.




집을 보여주기 전에 정리하고 청소해라.


당신의 집은 구매자들이 볼 때 가능한 한 어수선하지 않으면 안 된다.


옷장은 포장이 되지 않아야 하며 잘 정돈되고 청결해야 한다.


부엌 캐비닛을 청소하고 부엌을 더 환영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정교한 물건들을 추가해라.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왜 하고 있는지를 아는 것은 이익을 얻는 것과 실패하는 것의 차이를 의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정보는 당신에게 가격과 당신의 집을 팔 때 관련된 다른 문제들에 대한 훌륭한 조언을 해주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지 않고 집을 팔 수 있는 더 쉬운 기회를 주기 위해 이 조언을 따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