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가 입증된 비디오 게임 기술

2020. 6. 14. 19:36카테고리 없음


효과가 입증된 비디오 게임 기술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많은 오락거리를 제공한다.


여러분은 심지어 살을 빼고 더 건강해질 수 있답니다! 다음 기사의 도움을 받아 그것들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십시오.




비디오 게임 시청률이 무슨 뜻인지 아십니까? 비디오 게임은 더 이상 아이들만을 위한 것이 아니므로 모든 게임이 가족 친화적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각 게임은 성인만을 의미하는 AO에 유아기 EC와 같은 등급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의 게임 구매가 다른 사람, 특히 미성년자를 위한 것이라면, 게임의 내용이 그 사람에게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자녀 콘솔의 온라인 기능을 살펴보십시오.


이것은 아이들이 할 수 있는 사용 가능한 게임에 필터를 적용할 수 있고, 그들에게 적합한 정보만 제공한다.


당신은 또한 그들이 온라인에서 다른 사람들과 얼마나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는지를 결정할 수 있다.




당신은 비디오 게임을 할 때 그렇게 자주 스트레칭을 해야 한다.


비디오 게임을 할 때 당신은 한 곳에 앉아 있고 일어나지 않고 움직이지 않으면 딱딱해질 수 있다.


근육을 스트레칭하면 그만큼 쉽게 경련이 일어나지 않고 혈전이 생길 위험도 줄어든다.


이렇게 하는 것은 정말 건강하다.




화면의 밝기를 높이십시오.


어두운 환경에서 하는 게임은 짜릿하고 드라마틱할 수도 있지만, 여러분의 연기는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다.


어두운 화면은 시야를 감소시키고 적을 보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든다.


밝기를 더하면 분위기가 조금 바뀔 수도 있지만 플레이가 좋아질 수도 있다.


밝기는 분명하게 볼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어떤 비디오 게임은 아이들을 교육시킬 수 있다.


아이들은 수학, 과학, 영어, 그리고 다른 기술들을 제공하는 교육적인 게임을 받아야 한다.


다른 부모들의 의견을 알아보기 위해 온라인에서 조사를 한다.




어떤 게임을 즐길 수 있는지 결정하는 데 게임 매장 직원을 활용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특정 장르의 게임만 좋아하지만, 어떤 새로운 게임이 출시되는지 업데이트를 받지 못한다.


비디오 게임 가게 동료들은 보통 당신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 만큼 충분히 알고 있다.




온라인 게임에 주의하십시오.


때로는 매달 돈을 내고 놀아야 한다.


자녀가 친구들이 놀고 있는 사이트에 접속하려면 먼저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비용을 확인하고 가치가 있는지 판단해라.




마라톤 게임 세션 동안 일어나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당신은 게임에 매우 빠져들 수 있고, 그것은 당신에게 별로 좋지 않을 수도 있다.


게임을 하는 것은 재미있고 마음이 가벼워야 한다.


만약 당신이 게임을 하는 것에 중독되어 있고 그것이 당신의 삶을 빼앗아간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아이들의 삶에서 활동적인 선수가 되려면, 아이들의 게임에 대해 배워야 한다.


아이와 게임을 하십시오.


당신이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질문을 하라.


가장 좋은 경험은 직접 체험하는 것이다!



올바른 비디오 게임기를 선택하는 것은 까다롭다.


당신은 당신의 필요성과 이용 가능한 콘솔의 다양한 특징을 살펴봐야 한다.


인터넷에서 가능한 모든 것을 읽어라.


다른 사람이 게시한 게임 시스템의 리뷰를 읽어 보십시오.


구매 전에 어떤 일에 착수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비록 PS2가 현재 최고의 게임 시스템은 아니지만, 그것들은 매우 싸고 그것을 위한 많은 질 좋은 게임들이 있다.


이 게임들은 보통 현재 세대의 시스템보다 반값이나 적은 비용이 든다.


이 시스템을 위한 10년 간의 중고 게임도 시장에 있다.




자녀가 있는 경우 자녀가 하는 게임이 자녀에게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이 비디오 게임에 뛰어들기 전에, 그 게임이 당신의 아이에게 적합한지 알아보기 위해 제품의 상자를 살펴보라.


이러한 게임들 중 일부는 폭력을 조장할 수 있고, 이것은 여러분이 피하고 싶은 것이다.




게임할 때 몸을 명심해라.


만약 여러분이 앉아 있다면, 적절하게 정렬된 척추를 유지하기 위해 안정 공을 사용해보라.


만약 여러분이 활동적인 게임을 하고 있다면, 휴식을 취하고 스트레칭을 하는 것을 기억하라.




비디오 게임은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즐거운 방법이 될 수 있지만, 비디오 게임에는 단지 게임을 할 수 있는 더 많은 것들이 있다.


당신이 여기서 읽은 것은 당신의 게임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