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붕에 관한 한 당신이 가장 잘 알고 있는 것

2020. 6. 14. 19:36카테고리 없음


지붕에 관한 한 당신이 가장 잘 알고 있는 것



필요에 따라 적합한 지붕을 확보하려면 다른 사람을 고용하여 설치하기 전에 지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여러분이 이용할 수 있는 옵션에 대한 몇 가지 조언과 조언을 배우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운이 좋다면, 당신은 돈을 절약하거나 지붕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할 것이다.




반드시 매년 지붕을 검사하십시오.


그 지붕은 더 따뜻한 봄철에 접어들어 추운 겨울 동안 특히 취약하다.


이 때문에 특히 이 시기에는 지붕을 잘 살피는 것이 좋다.




지붕 시공사가 필요한 경우 가족과 친구에게 연락하여 제안사항이나 경험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이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 그들이 한 일이 만족스러웠는지, 재료의 품질, 그리고 비용이 공정한지 물어봐라.


마당 정리가 얼마나 잘 됐는지, 어떤 보증서를 받았는지 등을 묻는다.




지붕 시공사가 나타나기를 기다리고 있다면, 누수에 대한 임시 해결책을 시도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새는 곳 위에 비닐을 씌워서 못을 박아 볼 수도 있다.


이것은 누수를 처리하는 최선의 방법은 아니지만, 그것은 즉시 효과가 있다.




고용한 지붕 시공사가 숙련된 교육을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과거에 누군가를 고용한 것을 알고 있다면 여러분의 친구와 가족에게 추천을 요청하라.


나중에 비싸게 수리하지 않아도 되는 일을 잘 해야 하기 때문에, 그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손상 여부를 검사하기 위해 절대로 당신 자신의 지붕 꼭대기에 오르고 싶지 않을 것이다.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안다면 전문가를 불러 방문해 검사를 한다.


지붕이 내려앉을 수 있어 심각한 부상을 입을 수 있다.




지붕의 나이는 교체가 필요한지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지붕은 일반적으로 20년 동안 보증된다.


만약 현재의 지붕이 오래된 지붕 층 위에 설치된다면, 당신은 20년 후에 지붕을 다시 해야 할 것이다.




자재 상태가 양호한지 확인하십시오.


처음에는 손톱 길이가 부적절하고 널빤지가 갈라지는 등 기본적인 설치로 많은 누수가 발생한다.


작업에 적합한 도구만 사용하십시오.




예비 지붕 시공업체와 만날 때는 과거 의뢰인에게 최소 3건의 참고자료를 요청하십시오.


믿을 만한 계약자가 몇 가지 좋은 참고자료를 줄 수 있어야 한다.


만약 회사가 추천서를 제공하는 것을 주저한다면, 아마도 그냥 넘어가는 것이 최선일 것이다.


추천서를 주지 않는 회사들은 결국 처리하기가 답답할 수도 있다.




값싼 지붕 재료는 사지 마라.


저가 자재의 초기 비용 절감은 표준 이하의 자재가 초래하는 손상 및 수리 비용을 능가할 수 없다.




지붕을 낙엽이나 나뭇가지와 같은 과도한 잔해로부터 멀리하는 것은 지붕을 유지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지붕에 너무 많은 잔해가 쌓이면 물이 쌓일 수 있다.


물이 정체되면 지붕을 구성하는 물질들이 썩어 누수가 되기 쉽다.




지붕을 교체할 때, 당신은 건축용 천막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이러한 대상포진은 일반적인 대상포진보다 보기 좋고 오래 지속되기도 한다.


그들은 또한 수요가 많기 때문에 당신의 집을 더 가치 있게 만들 수 있다.




코팅된 금속으로 구조화된 지붕을 환경 친화적인 옵션으로 생각해 보십시오.


이 물질들은 또한 재활용될 수 있기 때문에 환경을 보존할 수 있다.


코팅된 금속 지붕은 아스팔트 타일 위에 놓일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의 오래된 지붕이 쓰레기 매립지를 막히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려 중인 계약자가 사고 및 잠재적 손해에 대한 보험에 가입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이 보험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그들의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질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보험이 없거나 보험이 많지 않은 계약자를 고용해서는 안 된다.


계약자에게 책임보험에 대해 문의하고 보험사에 확인하여 귀하에게 무엇을 말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청부업자를 구할 때는 반드시 그에게 전체 프로젝트의 개요를 알려주도록 하라.


그가 어떤 종류의 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작업이 끝난 후 어떻게 청소를 할 계획인지 알아보세요.


반드시 그의 계획을 알고 그것을 이해하라.


충분한 정보를 얻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거나, 그가 막연하다고 생각한다면, 그를 고용해서는 안 된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많은 정보를 주었고, 바라건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정보를 주었다.


지붕을 돌봐야 할 때마다 배운 것들을 기억하라.


당신의 지붕은 중요하며, 당신은 어떤 수리나 정비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하고 싶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