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계획 수립을 위한 최고의 낚시터

2020. 6. 14. 07:35카테고리 없음


여행 계획 수립을 위한 최고의 낚시터



사람들은 수천 년 또는 몇 년 동안 식량 공급과 즐거움을 위해 낚시를 해왔다.


어부들은 자연을 즐기고 첫 번째 갉아먹는 것을 예상한다.


이 오래된 활동을 하는 데는 항상 새로운 방법들이 있고, 그 중 몇몇은 당신이 익숙했던 것보다 더 잘 작동할지 모른다.


이 기사의 몇 가지 팁으로 낚시를 개선하십시오.




초보자라면 가격이 가장 비싼 기어를 선택하지 마라.


물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비용이 많이 드는 장비가 꼭 필요하지 않고, 실제로 여러분이 잡을 수 있는 물고기의 수를 증가시키지도 않을 것이다.


예산 범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비를 선택하십시오.




호수 근처에서 낚시를 하거나 심지어 강 근처에서 낚시를 할 때 해안 근처에 주조를 하면 때때로 큰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곤충을 먹는 물고기는 이 지역에서 많은 먹이를 찾으니, 이 지역에서 당신의 미끼를 던져보아라, 그러면 당신은 가장 많이 먹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해안선 가까이에서 캐스팅할 때는 잡초나 파편 등에 줄이 엉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물고기를 많이 잡으려면 날카로운 갈고리가 있어야 한다.


갈고리가 매우 날카롭지 않은 한, 그 위에 무엇을 올려놓는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낚시 여행을 하기 전에 물 위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낚시 바늘을 갈아라.




배를 탈 때마다 미끄럼 방지 신발을 신도록 한다.


날카로운 물체가 있을 수 있으니 배에서 넘어지거나 넘어질 필요는 없다.


배 바닥이 젖을 때마다 물을 담글 수건이나 걸레를 꼭 찾도록 한다.




만약 당신이 초보자라면 실제 경험이 있는 사람과 낚시를 가.


그들은 귀중한 팁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고, 여러분이 어떤 종류의 것들을 피해야 하는지를 알려줄 것이고, 그래서 여러분은 위험한 상황에 처해 있는 자신을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낚시에 관해서라면 초보자라고 생각한다면 베이스 낚시를 시도해 보라.


그 이유는 베이스를 잡기도 쉽고 쉽게 낚아채기도 쉽기 때문이다.


일단 베이스 낚시를 익혔을지라도, 베이스가 잡히는 동안 꽤 싸움을 걸어왔기 때문에 그것은 여전히 즐겁다.




낚시할 때는 되도록 조용히 하라.


물고기들은 큰 소리에 쉽게 겁을 먹고 네 말을 들으면 도망갈 거야.


당신은 물고기를 가까이 두고, 만약 당신이 조용히 있고 부드럽게 말한다면 실제로 물고기를 잡을 훨씬 더 높다.




베이스 어부들은 종종 밝은 색깔의 그루브를 가진 물고기를 선호한다.


매우 효과적인 그루브에는 도표류, 연기색, 소금과 후추, 흰색과 노란색이 포함된다.


금속 부스러기가 들어 있는 반투명 그루브는 빛을 반사하고 성공 가능성을 높인다.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를 잡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물 색깔과 어우러지는 그루브를 사용해 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심해 낚시를 하고 있다면, 가까운 곳에서 물고기의 징후를 조심해야 한다.


유목재나 다른 부유물들을 주시하라.


당신은 종종 이 지역에서 큰 물고기들을 발견할 것이다.


또 다른 큰 단서는 갈매기들이 작은 물고기를 먹고 있다는 것인데, 갈매기들은 큰 물고기 또한 근처에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경향이 있다.




초보자 친화적인 위대한 미끼는 스피너바이트다; 이것은 지렁이로부터의 굉장한 업그레이드다.


이런 종류의 유혹은 여러분이 그늘에서 낚시를 할 때, 또는 부두 근처의 탁하고 얕은 물에서 낚시를 할 때 도움이 될 것이다.


스피너베이트로 잡을 수 있는 최고의 물고기는 베이스지만, 크래피도 거기에 빠질 수 있다.




낚시는 사람들이 꽤 오랫동안 즐겼던 것으로, 예측 가능한 미래에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 물건은 낚시하러 갈 때 가지고 갈 수 있도록 보관해 두어라.


이 모든 팁을 다 써보면 다음에 낚시하러 갈 때 어획량이 늘어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